아두이노 지문인식 예제

좋은 프로젝트! 하지만 내가 물어보고 싶은, 플래시 메모리 지문에없는 새로운 지문을 저장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1. Arduino IDE에서 파일로 이동하십시오 . 스캐너에 같은 손가락을 두 번 배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아래와 같이 “일치하는 인쇄물!” 메시지가 표시되면 지문이 성공적으로 저장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성공할 때까지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그런 다음 코드에는 지문이 해당하는 ID를 확인하는 if/else 문이 있습니다. 다음 코드 줄을 해당 ID와 이름으로 편집해야 합니다. 디스플레이는 아두 이노 보드와 통신하기 위해 SPI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작동하기 위해 8 개의 와이어를 연결하면됩니다.

시작해 봅시다. 센서가 처리할 수 있는 지문 수를 확인하려면 아래와 같이 파일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에 프로시저를 추가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를 바랍니다. 아래 변경 사항은 전체 라이브러리에서 수행해야 하는 관련 변경 사항을 정의하지 않기 때문에 : 1. Adafruit_Fingerprint.cpp – 다음 절차를 추가하십시오 : 먼저 지문 센서 모듈을 연결해야합니다. 모듈 뒷면에 있는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첨부된 사진을 확인하십시오. 안녕하세요 데이비드. 우리의 지문 센서는 동일했다. 어디에도 맞지 않는 매우 얇은 커넥터입니다. 우리는 커넥터와 솔더 브레드 보드 친화적 인 와이어를 잘라했습니다. 더 큰 커넥터로 변환할 커넥터를 모른다.

해결책을 찾으시면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안부, 사라 🙂 Arduino이미 아무 문제없이 설정 되어 있을 때이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지문 센서 모듈을 Arduino에 연결하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새 지문을 등록하십시오. 이전에 Adafruit 지문 센서 라이브러리를 설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여러 개의 지문이 다른 아이디에 저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문 센서와 일치하는 것을 찾으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따라서 Arduino가 새 지문 모델을 업로드하거나 모바일 앱이 지문을 제거할 때마다 서버의 카운터가 증분되고 다른 모든 장치는 로컬 버전이 낮은 경우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OLED 디스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읽기 : 항상 당신은이 튜토리얼에서 첨부 된 프로젝트의 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두 이노와 OLED 디스플레이가이드. 나는 때때로 코드를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코드의 최신 버전은 프로젝트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http://educ8s.tv/arduino-fingerprint-sensor-module …

이 프로젝트에 사용된 지문 센서 모듈에는 매우 얇은 와이어가 함께 사용되므로 납땜 브레드 보드 친화적 인 와이어가 필요했습니다. 핀 기능에 따라 다른 색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경우 : 설정 (에서, 지문 센서와 OLED 디스플레이 모두 초기화된다. 또한 지문 센서가 성공적으로 발견되었는지 알 수 있도록 직렬 모니터에 메시지를 인쇄합니다. 나는 항상 지문 센서 모듈을 시도하여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생체 인식 보안을 추가하기 위해 일부 프로젝트에서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코드를 업로드하기 전에 다른 사람의 다른 지문을 등록해야 합니다. 위의 “새 지문 등록” 섹션으로 이동하여 지정된 코드를 업로드하고 지침에 따라 두 개의 지문을 등록합니다. 또한 지문 센서에 필요한 라이브러리인 Adafruit_Fingerprint.h 및 SoftwareSerial.h를 가져와야 합니다. 이 모듈은 메모리에 최대 1000 개의 지문을 저장할 수 있으며 잘못된 수용률은 0.001 % 미만이기 때문에 매우 안전합니다! 좋은! 우리는 모듈을 사용하기 매우 쉽고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모든 것을 얻습니다! 그것은 정말 인상적인 기술입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이 디스플레이는 아두 이노와 함께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하고 매우 빠르며 크기가 작고 현재의 30mA 정도만 그립니다.